해외사업안내
해외사업현황
헬키푸키는 국내의 성공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건강한 k-food 식사 문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헬키푸키의 해외사업은 글로벌 건강식 트렌드에 맞춰, 국가별 특성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현지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헬키푸키만의 독특한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헬키푸키의 해외사업은 글로벌 건강식 트렌드에 맞춰, 국가별 특성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현지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헬키푸키만의 독특한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해외사업의 핵심
차별화된 키토김밥 혁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다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는 건강식 트렌드 속에서 헬키푸키는 차별화된 키토김밥으로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냉동김밥을 넘어 건강한 옵션을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기존 한식당이나 김밥전문점과 차별화된 고객층을 형성하여 틈새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지화 전략을 통한 글로벌 확장
각국의 문화와 취향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해외 진출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각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맞춘 메뉴 개발은 물론, 현지의 식품 규정에 맞는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헬키푸키 만의 건강식
키토김밥은 저탄수화물(Low-Carb)식단에 맞춰 만든 건강한 대체식입니다. 일반적인 김밥에서 흔히 사용되는 흰쌀밥 대신 지단을 사용하고, 묵은지참치, 연어, 닭가슴살 등의 옵션을 통해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화하면서도 풍부한 맛과 영양을 제공합니다. 또한 글루텐 프리, 밀가루 프리, 저당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식단을 제한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헬키푸키는 글로벌 시장에서 건강한 식문화를 전파하고, 해외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제휴
제품 수출
해외진출국 현황


일본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