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바빠도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대충 때우는 한끼부터 조금 더 신경쓰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시작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고 즐거운 한끼를 위해 요리하는
건강을 키우는 키친, 헬키푸키입니다.

다양한 건강관리식단이 주목받는 시대

키토김밥
no.1 브랜드

원푸드 다이어트, 디톡스, 간헐적단식, 지중해식단, 비건, 저탄고지 키토제닉 등
무수히 많은 스타일의 건강관리 음식들이 예나 지금이나 관심받고 있습니다.
헬키푸키는 고객의 기호와 건강, 맛 세가지를 모두 고려한 트렌디한 메뉴로
건강식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키려 노력합니다.

출혈경쟁 없이,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한
프랜차이즈

건강한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건강한 식품의 수요 또한 확대되고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식품과 저당, 무설탕 음료 등 제로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건강식 선호 현상은 더욱 두드러질 것입니다.
헬키푸키는 건강 관련 외식 시장에서 ‘건강한 한 끼’라는 슬로건 아래, 맛을 포기하지 않는 메뉴 구성으로 경쟁 없이 독점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헬키푸키가 생각하는
건강함
CHANGE
재료와 조리법을 바꿔
더 건강하게
설탕 대신 대체당으로, 튀김기 없는
조리법으로 일상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한국인들의 패스트푸드 김밥,
떡볶이, 덮밥부터 바꿔갑니다.
KEEP
맛있어야
지속가능합니다
헬키푸키의 키토김밥은 자체 개발한
계란지단과 대체당 특제소스 조합으로
쉽게 따라할 수 없는 맛과 식감을 개발
하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냈습니다.
건강하면서도 고객들이 인정하는 맛을
구현해 지속 가능케 하는 것, 이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방향입니다.
BALANCE
개인맞춤 균형식단 개인의 건강상태, 생활 습관 등에
기반한 다양한 스타일의 메뉴구성으로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식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헬키푸키는 건강한
체중관리로 삶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한
새로운 메뉴 개발에 진심입니다.
키토제닉 & 저당 & 고단백
간편한끼

BRAND IDENTITY

한끼를 표현하는 원형 심볼 안에 건강함을 표현하는 잎사귀 일러스트를 배치해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하는 키친, 헬키푸키를 표현했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건강을 추구하는 것은 헬키푸키의 변하지 않는 가치입니다.
그린&옐로우컬러를 사용해 언제든지 마음놓고 건강한 한끼식사를 할 수 있는
헬키푸키의 신선하고 밝은 무드를 표현했습니다.
Logotype
Color palette

인테리어

단순하고 실용적인 공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드센츄리 모던] 스타일을
기본 컨셉으로 헬키푸키 시그니처 컬러 딥그린과 우드필름의 조화,
크림옐로우 컬러의 모자이크 타일 포인트로 모던하지만 편안한 느낌의 공간
안에서 음식이 더 돋보일 수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글로벌

헬키푸키는 국내의 성공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는 K-food 메뉴를 기반으로
글로벌 건강식 트렌드를 고려하여 국가별 특성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현지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헬키푸키만의 독특한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헬키푸키는 글로벌 시장에서 건강한 식문화를 전파하고, 해외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해외 진출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